FAQ

  • Q 수선 / 품질보증기간 / 보상순위
    A 무상수선 : 구입기준 1년이내인 경우 ( 단, 고객 과실로 인한 수선은 제외 )
    유상수선 : 제정경제부고시 소비자보호규정내 내용년수 경과제품은 실비 전액 고객부담, 고객 과실에 의한 특정 품목은 수선 실비 전액 고객부담
    수선불가 : 디자인 변경 등 규정 수선 항목 이외 수선 유형
    품질보증 기간 및 보상순위 :
    1) 품질 보증 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2) 보상순위 : 무상수선 > 유상수선 > 교환 > 환불(구입기간과 하자귀책에 따라 단계별 적용)
  • Q A/S(수선)의뢰 가능한 곳
    A 구매하셨던 매장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매장이 없어졌다거나, 구입한 매장과는 거리가 아주 많이 떨어져 있다면, 가까운 당사 브랜드 매장에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혹 브랜드가 없어졌다고 받지 않을 경우에는 이곳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시면 바로 접수 의뢰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Q A/S 기간
    A 평균 7~10일쯤 소요됩니다.
    가죽류, 염색 모피, 수선 부품 제작 등 특별한 유형의 수선 경우 며칠이 더 걸리고,
    간혹 운송지체 사유로 그 이상 걸릴 수도 있지만 이 경우는 고객상담실에서 매장을 통해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
  • Q A/S 결과 확인
    A 의뢰하신 매장으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상담실(02-3470-9122~3)에 전화하신 후 고객명, 접수매장, 접수일 등을 불러주시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수선비 청구
    A 품질보증기간 1년이 경과된 제품의 수선은 수선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수선은 구입년도에 상관없이 모두 유상으로 수선진행 됩니다.
    소재 및 디자인의 특성상 수선 후 외관상의 형태가 변형되거나 미관이 저하 되는 경우 및 고유 디자인 변경시 수선이 불가합니다.
  • Q 기타 A/S
    A 모피는 소매기장을 제외한 전체 기장 품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 Q 오염
    A 락스 혹은 표백제에 의한 탈색현상, 세탁중 다른 옷으로부터 색상이
    묻은 경우는 원래의 상태로 회복이 되지 않습니다.
    음식물/페인트/펜 등에 의한 오염은 고객께서 직접 전문적으로
    오염제거를 하는 세탁소를 이용하여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Q 탈색
    A 가죽을 제외한 완제품의 경우 재염색이 불가능 합니다.
  • Q 이월상품
    A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구입매장으로 A/S를 의뢰바랍니다.
    낱개의 단추 혹은 제품 전체를 맡겨주시면 동일 단추(유사 단추)를 구해드립니다.
    또한 단추만 맡겨 주실땐 필요한 개수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교환
    A 구입후 1주일 이내에 착용 혹은 수선되지 않은 상태로 제품에 손상이 없다면, 구입하셨던 매장을 방문하여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착용했거나 수선이 된 경우에는 교환이 가능하지 않고, 맞는 치수가 없을 때에는 환불해 드릴 수 없습니다.
    구입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매장명과 구입시기를 알려주시면 교환 가능한 매장과 전화번호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교환 및 환불 규정
    A 동일, 동종 제품으로 교환원칙. 사이즈 없을시/교환 불가시에는 환불.
    다만, 간단한 부품교체로 정상 사용이 가능한 하자 및 고객과실에 의한 하자는 제외
    구입가 기준으로 경과일수 감안한 감가 보상 환불은 거래시 교부된 증서 또는 영수증에 기재된 구입가격 기준.
    입증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지역에서 거래되는 통상가격을 기준으로 함.
    할인하여 구입한 제품의 교환시 차액발생에 관계 없이 동일제품으로 교환 환불시 구입당시 가격을 기준